본문 바로가기
편의점제품리뷰

편스토랑 우승메뉴 마장면 !! "리얼후기"

by 톨킴 2019. 11. 26.
반응형

편스토랑 우승메뉴 마장면

요즘 KBS 신생 프로그램인 편스토랑 에서 이경규 아저씨의 마장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편스토랑은 편의점 레스토랑의 합성어 이며 편의점의 메뉴를 개발하여 우승제품을 뽑아 출시하는

신선한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편의점은 오직 CU편의점에서만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

-

-

편스토랑 우승 메뉴 마장면!

 

편스토랑 첫번째 우승 메뉴★

마장면

마장면 이란? 대만식 면요리 이며 고소한 땅콩소스에 비벼먹는 면요리 입니다 :)

마장면 조리팁이 설명되어 있네요.

면은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조리를 하고 소스는 따로 빼둡니다.

 

마장면 소스 100g 으로 넉넉하게 비빌수 있겠네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면을 1분 30초 돌린후 마장면 소스를 뿌려 보았습니다.

소스는 진한 갈색으로 고소한 냄새가 올라옵니다:)

마장면 소스를 비벼 보았는데 면은 뜨겁고 소스는 차가워 그런지 약간의 물이 생기면서 잘 비벼 지더라구요~

마장면의 면은 순수 우리쌀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요즘 쌀 소비량이 적어 농사짓는 분들이 많이 힘들어 한다고 하는데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어 쌀 소비량도 늘려주고

아주 좋은 프로그램인거 같아요 :)

또 한가지는 편스토랑에서 나온 제품들의 수익은 모두 좋은일에 기부된다고 하니 참 좋은것 같아요!

가까운 CU편의점에 들려서 마장면 한그릇 하시길 바랍니다.

 

마장면 후기 - 쌀로만든 납작한 면 생각보다 괜찬았습니다. 마장면의 소스는 매콤함이 더해져 있는 땅콩소스 였는데

처음에는 매콤함때문에 몰랐는데 다먹어 갈때쯤 땅콩소스의 약간의 느끼함이 올라오긴 했으나

마장면이 이런 맛 이구나~ 하고 배부르게 한끼 먹은느낌 이였습니다.

마장면 가격 3200원  가까운 CU편의점에서 판매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