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맛집 영양닭불백

by 톨킴 2019. 6. 20.
반응형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맛집 영양닭불백

안녕하세요 솔직,담백

솔담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포항 시외버스 터미널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영양닭불백 입니다.

가게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중흥로100번길 10

054-273-3961

가시기전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

 

 

닭불백 13000원 짜리를 시키면 먼저 닭불고기가 나옵니다.

깔끔한 밑반찬 보이시나요.

반찬들이 하나하나 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아마 사장님이 직접 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닭불백의 양념이 기가 막힙니다..

인테리어도 옛느낌이라 더더욱 음식이 맛있게 느껴집니다.

-

-

-

 

-

-

-

야무지게 깻잎에 한쌈싸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당장 먹으로 가세요!

-

-

깔끔함이 따로 없습니다.

공깃밥 2개가 그냥 없어졌서요

밥이 오다가 세버렸는지??

-

-

압력밥솥 칙칙폭포 하는 소리가 정겹게 들립니다

아마도 닭백숙을 압력밥솥에다 요리해서 주시는것 같아요~

소리만 들어도 벌써 맛있습니다.ㅎㅎ

-

-

-

-

-

이날은 닭불백만 먹었는데

저녁에 가서 닭갈비나

날개구이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

-

가게가 참 정겹습니다.

요즘 이런가게 찾기도 사실 힘들어요.ㅜㅜ

-

-

 

요런거 한번 읽어주면 괜히 더 먹고싶고 좋은거 먹는구나 생각 들죠 ㅎㅎ

 

-

-

 

-

드디어 백숙이가 나왔습니다.

향이 아주 좋아요~

대추도 들어있고 젓가락으로 닭다리 들면 살이 빠질것 같은 부드러움의

비쥬얼을 뽑내고 있습니다. ㅎㅎ

 

-

-

야들야들 거리는거 느껴지시나요..?

압력밥솥의 위력일까요 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꼭 가보세요

좀있으면 초복인데 사람 터지기 전에 가보셔요

 

나오면서 한컷 찍었습니다.

정말 잘먹고 갑니다 사장님

친절하셔서 더욱 좋왔습니다.

 

찾기 좀 힘들수 있는데 주소보고 또 골목골목 찾는게 매력아닐까요?

여름별미가 보이네요 닭냉국수..

^^

반응형

댓글